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3 09:38
문숙 혜은이 (사진=KBS 같이 삽시다2)
문숙 혜은이 (사진=KBS 같이 삽시다2)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문숙이 가수 남진을 향한 영상편지를 남겼다. 

22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2’(이하 ‘같이 삽시다2’)에서는 문숙과 남진의 특별한 인연이 언급돼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문숙은 혜은이와 함께 심부름을 위해 시장으로 향했다. 

시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남진 선배 알지”라고 말문을 연 혜은이는 “남진 선배에게 전화 왔었다. (‘같이 삽시다2’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다고 문숙이 나와서 반가웠다 하셨다”며 남진과의 통화 내용을 전했다. 이에 문숙은 “보고 싶다”, “한 번 나와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어 문숙은 “오빠가 또 의리가 있어요. 오빠 보고싶어요. 사랑해요”라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영상편지까지 남겨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김혜은이 특별 손님으로 찾아왔다. 김혜은은 언니들을 위해 작은 콘서트를 열었다. 화려한 드레스를 갖춰 입은 문숙은 김영란과 함께 김혜은의 노래에 맞춰 반전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김혜은은 문숙의 춤을 본 후 “아까는 너무 조곤조곤 얘기하셔서 ‘저런 막춤이 나올까’ 생각했는데 몸을 너무 잘 흔드셨다”며 문숙의 춤사위에 놀란 기색을 드러냈다. 문숙은 “사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굉장히 잘 놀아요. 제가 파티에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파티의 퀄리티가 달라질 정도로 잘 놀아요”라고 고백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같이 삽시다2’는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하는 평균 나이 60세 여가수와 여배우들의 리얼한 동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경상남도 남해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생활을 통해 이들이 혼자 살면서 느낀 외로움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유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