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4 01:23
장민호, 임영웅, 정동원 (사진=미스터트롯 SNS)
장민호, 임영웅, 정동원 (사진=미스터트롯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임영웅·정동원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22일 "민호 눈웃음과 멋있음으로 내 맘을 녹용#사랑의콜센타#장민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장민호의 '사랑의 콜센타' 무대 뒤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무표정한 얼굴로 잘생긴 외모를 마음껏 자랑했다.

앞서 미스터트롯 측은 "여러분~! 삐약이 동원이가 왔어요‍♀️얼마나 귀엽게요"라는 글과 정동원의 귀여운 모습을, "영웅이 때문에 비가 엄청 내리잖아 심장마비월요병 극복은 잘생긴 임히어로랑❤️"이라는 글과 임영웅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게재한 바 있다.

한편, 23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사랑의 콜센타') 17회에서는 미스터트롯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이 신청자들의 오작교가 되어 사랑을 맺어주는 '큐피드 고백송'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미스터트롯 TOP7은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신청자를 위해 스튜디오에서 결혼식을 재연했다. 특히 사회에는 MC 붐, 주례에는 MC 김성주, 그리고 축가와 하객에 트롯맨 멤버들이 역할을 분담, '버라이어티한 결혼식’을 완벽하게 구성했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사진=TV조선)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