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7.24 11:16
(사진제공=SC제일은행)
(사진제공=SC제일은행)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SC제일은행이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공식 파트너 리버풀FC의 영국 프리미어리그 우승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SC제일은행 24일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리버풀 우승 축하 영상을 공개한다. 리버풀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신아영 아나운서가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 스탠다드차타드가 한국에선 SC제일은행임을 강조한다. SNS에서 해당 영상을 보고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채널별로 각 3명에게 리버풀 공식 유니폼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SC제일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리버풀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버풀 공식 유니폼(10명)과 구디백(30명) 등을 제공한다.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버풀 응원 사진을 올린 사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나눠준다. 이때 해시태그(#SC제일은행리버풀, #SC제일은행챔피언스위크 등)를 남겨야 한다.

내달 3일부터 말일까지는 자산관리(펀드∙신탁∙방카슈랑스) 상품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1년간 자산관리 상품 가입 실적이 없는 PB 고객(신규 포함)이 자산관리 상품에 새로 1000만원 이상 가입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리버풀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과 모자 세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자산관리 상품을 2000만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8월 말까지 유지하는 고객 중 수신상품 합계액이 3000만원 이상인 경우 리버풀 구디백을 받게 된다. 자산관리 상품에 5000만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8월 말까지 유지한 고객은 리버풀 구디백과 고급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최기훈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로서 SC제일은행은 고객과 축구팬들이 리버풀 우승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SC제일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만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