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4 16: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라임유 니치향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라임유 니치향수' 관련 문제가 24일 출제됐다.

이날 '썸타고 싶을 땐? 라붐 솔빈이 추천하는 니치향수 라임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의 힌트는 '라임유'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번 '라임유 니치향수'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 "라임유는 높은 OOO으로 한번만 뿌려도 그 향기가 오래 지속됩니다. OOO이란 향수 원액이 포함되어 있는 비율을 말하며, 이 OOO에 따라 향이 진할 수도, 약할 수도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부향률'이다.

이어 라임유 두번째 퀴즈 "라임유는 ㅇㅇㅇㅇ로 자신만의 향수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출시되었다. ㅇㅇㅇㅇ란 '틈새'를 의미하는 이탈이아어 니치에서 파생된 말로 소수를 위한 프리미엄 향수를 말한다. ㅇㅇㅇㅇ에 들어간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공란 속 정답은 '니치향수'이다.

또 세번째 퀴즈 "ㅇㅇㅇ는 향수의 각 성분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조합으로 매우 순도 높은 향수를 생산합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라임유'이다.

네번째 퀴즈 "라임유는 기존의 EDP 등급의 향수보다 더 구하기 어렵고, 순수원료를 사용한 PREMIUM OOOO에 가까운 향수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퍼퓸등급'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라붐 솔빈 추천 니치향수 라임유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라붐 솔빈 추천 라임유 니치향수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