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7 10:13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과 스컬프터 & 배디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 27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에 이어 '스컬프터 & 배디 패밀리 세일' 이벤트도 진행됐다.

28일 스컬프터 & 배디 패밀리 세일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무신사 랜덤쿠폰은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스컬프터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스컬프터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손 선풍기'는 선착순 몇 명에게 증정할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20'이다.

"좋아요 인증 이벤트의 경품으로 증정되는 '배디 PLEATED WIDE PANTS'의 컬러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블랙'이다.

[27일 미슬로우 패밀리 세일 문제]

첫 번째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 "비슬로우 '오리지널스 라인 ~80%' 할인 상품 중 첫 번째로 진열된 '19FW 캐시미어 블렌디드 울 타이로켄 코트 카멜'의 사이즈 옵션은 총 몇 가지일까요?"의 퀴즈 실시간 정답은 '4'이다.

두 번째 "비슬로우 '브랜드숍 좋아요 인증 이벤트'의 당첨자 수는 총 몇 명일까요?"의 정답은 '10'이다.

세 번째 "비슬로우 '20 S/S 마지막 세일' 상품 중 '[오리지널스]BESLOW ARC LOGO T-SHIRT'의 컬러는 총 몇 가지일까요?"의 정답은 '2'이다.

네 번째 "브랜드숍 좋아요 인증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8월 며칠일까요?" 무신사 비슬로우 패밀리세일 퀴즈 정답은 '10'이다.

다섯 번째 "비슬로우 '브랜드숍 좋아요 인증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하는 시어서커 셋업의 컬러는 '블랙, 네이비, 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퀴즈 정답은 '올리브'이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무신사 랜덤쿠폰은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비슬로우는 남성복 브랜드이기도 하면서 유럽, 미주, 일본에서 직접 셀렉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편집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