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8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화/목, 딱 2번 남았다!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는 28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이번주 화/목, 딱 2번 남은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에서 클래식 라지 피자는 포테이토 , OOOOO, 슈퍼디럭스 중 한판 선택 가능합니다. 콘과 파인애플의 달콤한 조화가 일품인 OOOOO피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답은 '슈퍼슈프림'이다.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 두 번째 퀴즈 "프리미엄 3종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클래식 3종 라지 피자 중 한판을 '0원'에 드리는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은 O월OO일부터 7월 매주 화/목요일 진행되는 프로모션입니다. 이때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630"이다.

도미노피자 세번째 "이번주 목요일에 종료되는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은 O주문 당 한판 더 프로모션 O회 가능합니다. 이때 O에 들어가는 숫자들을 더한 값은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2'이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도미노피자0원에한판더 문제와 답 종합]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에서 프리미엄 라지 피자는 시리얼 칠리크랩,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OOOOOOOO 中 선택 가능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피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블랙타이거슈림프'이다.

"도미노피자 ‘화목한 OOO’ 프로모션은 7월 매주 화/목요일 진행되는 프로모션입니다. 프리미엄 3종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클래식 3종 라지 피자 중 한판을 0원에 드리는 프로모션명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한판더'다.

"7월 매주 화/목요일에 진행되는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은 OO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이 모두 가능합니다.이때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퀴즈 정답은 '전화'이다.

"도미노 프리미엄 3종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클래식 라지 피자 3종 중 한 판을 0원에 드리는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에서 클래식 피자는 OOOO, 나폴리, 씬 도우만 적용 가능합니다. 이때 OOOO에 들어갈 도우는 어떤 도우일까요?"의 정답은 '오리지널'이다.

"7월 매주 화/목 진행되는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은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OOOO, 어플) 주문이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이때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공란 속 퀴즈 정답은 '모바일웹'이다.  

"7월 매주 화/목요일에는 도미노 프리미엄 3종 '시리얼 칠리크랩', 'OOOOOOOOO', '블랙타이거 슈림프'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클래식 라지 피자 3종 중 한 판을 0원에 드립니다. 최상급 스테이크와 랍스터 살을 다져 만든 랍스터 볼로 감칠맛을 극대화 한 OOOOOOOOO 피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블랙앵거스스테이크'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