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7.28 10:1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티켓베이가 K팝 팬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톱텐어워즈’ 투표권을 공식 판매한다.

텐아시아 주관으로 4회째를 맞은 톱텐어워즈는 케이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30팀 중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미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글로벌 10개 국가 K팝 팬들이 투표를 통해 최고의 팀을 선정하는 행사다.

2020년 상반기를 빛낸 아티스트 후보는 방탄소년단·강다니엘·엑소·블랙핑크·트와이스·슈퍼주니어·갓세븐·몬스타엑스·뉴이스트·세븐틴·스트레이키즈 등이 이름을 올렸다.

금일 시작으로 8월 25일까지 예선과 본선 투표를 거쳐 다음달 27일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글로벌 아티스트’를 발표한다.

투표권은 톱텐어워즈(TTA) 공식 사이트, 티켓베이, 아이돌챔프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켓베이는 최대 30% 할인된 상품 가격과 신용카드, 모바일 결제, 간편결제, 무통장입금 등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베이와 텐아시아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마선아 팀플러스 마케팅팀장은 “티켓베이 주요 고객층인 케이팝 팬을 타깃으로 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을 마련했다”며 “기존 사업 기반을 활용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