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8 13:30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토스 행운퀴즈 정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토스 행운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됐다.

28일 주식회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토스 행운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100만원씩의 상금이 걸려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오후 1시 퀴즈 "브랜드코퍼레이션의 □□□□은 중소기업이다. □□□□에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기업구분'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오후 2시 토스 행운퀴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매출액은 2019.12 □□□□ 연결 기준 640억9676만원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IFRS'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오후 3시 문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본사는 서울 지하철 2호선 □□□ 부근에 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뚝섬역'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오후 4시 토스 행운퀴즈 "브랜드코퍼레이션의 □□□은 112명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종업원'이다.

한편, 2017년 설립된 주식회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소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성장한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자체 연구를 통해 PB브랜드를 개발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 국내 여성들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는 레깅스 기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필두로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어반 스트릿캐주얼 애슬레저 브랜드 믹스투믹스,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쓰리케어 등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