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7.29 09:5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고정밀캐드(CAD) 출력부터 화려한 포스터 출력까지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대형프린터 TA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 TA 시리즈는 24인치 TA-5200과 36인치 TA-5300 총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일 뿐만 아니라 개선된 급지 시스템과 캐논의 독자적인 안료 잉크 채용 등을 탑재해 소규모 사업장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해당 제품은 다변화된 용지의 특성에 맞게 흡입과 배출의 강약 조절이 가능한 에어 피딩 급지 시스템을 탑재해 잉크 분사 정확도와 용지 대응력을 높였다.

캐논의 독자적인 루시아 TD 안료 잉크를 채용해 인쇄 품질 및 내구성을 향상했다.

섬세하고 치밀하게 구성된 설계 도면의 선이 어긋나지 않고 정확하게 표현될 수 있으며, 옥외 설치되는 포스터 등이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보존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규모 사업장의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소음관리 성능을 강화했다. 용지 출력, 절단 등 고속 인쇄 과정 중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해 업무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영업본부장은 “신제품은 소호 사무실 등에 적합한 엔트리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만의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