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30 15: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EBS가 8월 한달간 방송을 중단한다는 내용이 발표됨에 따라 수업 격차를 줄이기 위해 스마트학습을 대안으로 찾는 학부모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초등 저학년의 경우 대부분의 수업이 EBS로 원격수업으로 진행됐는데 방학 기간 EBS방송 수업이 중단되어 학습 수준 격차가 벌어질 것을 우려한 것이다.

이에 와이즈캠프는 “전문적인 학습 관리를 위해, 와이즈캠프의 개별 관리 선생님들은 비주얼씽킹 지도사 자격을 취득했다.”고 전하며, 이 외에도 체계적인 1:1 학습 케어, 비대면 그룹형 화상수업, 오프라인 지면 학습지 제공, 전화 상담 등을 제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학습 보안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주목받는 서비스는 ‘그룹형 비주얼 화상수업’으로 이는 와이즈캠프가 업계에서 유일하게 진행하는 핵심 학습관리 서비스이다. 수업은 최대 10명의 같은 학년 친구들과 함께 진행되며, 학습 과정에서 발표 및 토론까지 진행해 온라인 상에서도 발표력과 사고력, 협동심까지 기를 수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와이즈캠프는 이 외에도, 교과별 개념의 구조를 다지는 ‘개뼈노트’와 초등 맞춤형 낱말의 뼈대를 잡는 국/영 사전 ‘말뼈사전’을 제공해 교과 학습을 보다 체계적으로 이어 나가도록 돕는다.

와이즈캠프가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적용한 비주얼씽킹 학습법은 복잡한 개념을 시각적인 그림이나 영상을 통해 직관적으로 설명해줘 오래 기억에 남는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이는 블라인드 학습테스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현직 초등학교 교사들도 활용하는 교수법으로도 익히 알려져 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현재 여름방학을 맞이해 무료체험 신청자에 한해 총 25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노트북, 갤럭시 버즈+, 청소기 등 파격적인 추첨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이는 와이즈캠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체험 신청 시 학습기 10일 무료체험과 급수 한자 문제집 1권, 비상교육 수학연산문제집 1권까지 100% 무료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