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30 01:35
'사랑의콜센타' 임영웅·이찬원 (사진=미스터트롯 SNS)
'사랑의콜센타' 임영웅·이찬원 (사진=미스터트롯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콜센타' 임영웅·이찬원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난 28일 "미트 공계에서만 공개하는 트롯네컷2 미리보기!
찬원(신입사원).ver...풋풋한 신입사원 찬또❤세상 귀여운 브이✌+하트 심장 저격하는 심쿵포즈 쏙쏙 들어간 트롯네컷2! 기대해주세요 #사랑의콜센타#이찬원#트롯네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찬원이 양복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이찬원은 사랑스럽고 깜찍한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 "임사원 스타일로 찍어본(?)트롯네컷❤️ 큐트한 꽃받침에 예술각도 브이✌까지나머지 사진들도 궁금하시죠?!#사랑의콜센타#임영웅"이라는 글과 함께 임영웅의 모습도 게재됐다.

임영웅은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상반된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방송통신위원회 '2020년도 상반기 방송콘텐츠 인터넷 반응 조사' 결과 발표에 따르면 상반기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자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프로그램은 '미스터트롯'이었다.

방송콘텐츠 인터넷 반응 조사는 시청률 외에 방송콘텐츠 가치에 대한 시청자 반응·선호 등 질적 가치를 제시해 제작·편성·광고·수출 등을 지원하기 위해 방통위가 지난 2018년부터 매주 진행하는 사업 중 하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