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3 11:00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프롬바이오 빌베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김혜수가 선택한 '프롬바이오 빌베리' 이벤트가 3일 실시됐다.

이날 등장한 '김혜수 프롬바이오 빌베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프롬바이오 BEST 제품 중 누적판매량 1위 이며재구매율이 높은 건강기능식품은 무엇일까요? (10글자)"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김혜수 프롬바이오 빌베리'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실시간 정답은 '관절연골엔보스웰리아'이다.

이어진 두번째 퀴즈 "김혜수가 선택한 건강기능식품 중 눈 건조, 피로, 노화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프롬바이오'의 상품은 무엇일까요??(10글자)"의 정답은 '눈건강엔빌베리플러스'이다.

또 프롬바이오 세번째 퀴즈 "프로바이오의 '내안의 건강 ㅇㅇㅇㅇㅇ'는 정제수가 들어가 있지 않은 사과+당근+비트를 착즙 한 주스로 간단하게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다"의 정답은 'ABC주스'이다.

캐시워크 마지막 "배우 김혜수가 모델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프롬바이오'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가 배우 김혜수를 눈 건강기능식품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모델로 발탁했다.

프롬바이오는 모델 발탁과 함께 8월 1일부터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신규 CF를 선보였다. CF 영상 속 김혜수는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루테인으로만 관리하던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원료 빌베리를 소비자에게 제안한다.

김혜수가 모델로 선보이는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는 눈 건강을 위한 3가지 원료인 빌베리 추출물, 오메가3, 루테인을 모두 함유해 하루 2캡슐로 눈의 피로부터 눈 노화, 눈 건조 개선까지의 종합적인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검,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등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이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김혜수가 선택한 프롬바이오 빌베리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이벤트가 실시된다.
김혜수가 선택한 프롬바이오 빌베리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이벤트가 실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