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3 12: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b>정답</b>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지치지않는 가수 비의 힘의 원천 초월홍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3일 '지치지않는 비의 힘의 원천 초월홍삼'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등장한 '지치지않는 비의 힘의 원천 '나이를 초월하다' 초월홍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가수 비가 챙겨먹는다는 OOOO은 컴파운드K가 함유되어 흡수율을 높인 발효홍삼 브랜드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문제를 공개했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힌트는 '가수 비의 초월홍삼'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실시간 정답은 '초월홍삼'이다.

캐시워크 두번째 "지치지않는 비의 힘의 원천, 초월홍삼에는 진세노사이드를 발효하여 저분자로 전환시켜 흡수율을 높인 물질인 ㅇㅇㅇㅇㅇ 가 함유되어 있다" 퀴즈의 정답은 '컴파운드k'이다.

세번째 퀴즈 "가수 비가 섭취한 ㅇㅇㅇ스틱4.0은 컴파운드K가 함유되어 흡수율을 높인 발효홍삼 제품입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진ck'다.

지치지 않는 비의 힘의 원천 마지막 "가수 비의 힘의 원천으로 알려진 초월홍삼은 국내 최고의 대학인 ㅇㅇㅇㅇㅇ의 발효기술로 청정 평창산양삼을 발효하여 함유한 발효홍삼입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서울대학교'이다.

내츄럴헬스케어의 건강식품 브랜드 '초월홍삼'은 홍삼 열풍에 맞춰 최근 배우 겸 가수 정지훈(비)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초월홍삼 측은 "정지훈(비) 씨는 실제로 방송에서 최근 10kg 체중 감량 경험과 건강관리를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건강을 대표할 만한 연예인이다"라며 "정지훈 씨와 초월홍삼의 만남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활동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정지훈 씨를 통해 초월홍삼이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