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4 09:3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더운 날씨와 장마가 이어지는 여름철에 건강한 식단을 챙길 수 있도록 이마트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아임닭은 냉동 가공 닭가슴살 브랜드 최초로 지난해 9월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이마트에 입점했다. 아임닭은 2011년 론칭 이후 온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해 왔다. 점차 브랜드가 성장하고 인지도가 상승함에 따라 폭넓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이마트에 입점하게 됐고 계속해서 오프라인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아임닭은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비롯해 부산, 광주, 제주도까지 전국 56개 이마트 매장에 입점했으며, 이마트 고객들을 위해 아임닭 베스트셀러인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큐브'와 '맛있는 리얼갈릭맛'을 이마트 전용 특별 패키지로 구성했다. 아임닭은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여러 대형 브랜드의 냉장 닭가슴살, 가공육 제품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제품을 성황리에 판매하고 있다. 

아임닭은 체력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는 여름철에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한 식단을 섭취할 수 있도록 여름철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아임닭의 강다예 세일즈 매니저는 "이마트에서 아임닭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시고 구매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임닭 제품으로 단백질을 든든하게 섭취하며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임닭이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는 오는 8월 12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아임닭은 오프라인 판매 품목을 늘려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인기 제품을 위주로 판매 제품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