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3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슬림나인(9) 네모팬티x편해브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슬림나인(9)은 3일 '네모팬티x편해브라' 관련해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7만장 판매신화 네모팬티 슬림 컬러추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슬림9 네모팬티는 리뉴얼 되면서 OOO 밴드로 교체되어 착용감과 복원력이 1.5배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캐시워크 측에 따르면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슬림나인 네모팬티 편해브라'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공란 속 실시간 정답은 '업텐션'이다.

슬림9 네모팬티x편해브라 두번째 퀴즈 "새로워진 슬림9 네모팬티는 ㅇㅇㅇ밴딩의 신축성을 높여 ㅇㅇㅇ 눌림을 개선해 더욱 편해졌다. 두 곳에 공통으로 들어갈 신체부위, ㅇㅇㅇ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허벅지'이다.

세번째 퀴즈 "슬림9 편해브라는 독일 ㅇㅇㅇㅇ 인증을 받은 브라컵을 사용해 착용 했을 때 편하지만 가슴의 탄력성을 높이고 가볍고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하게 도와줍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뮬마이어'이다.

네번째 퀴즈 "새로워진 슬림9 편해브라는 OO 본딩 방식으로 변경되어 텐션감이 업그레이드! 더욱 짱짱해졌습니다. 여기서 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도트'다.

한편, 슬림나인(9) 측은 완벽한 홈캉스를 위한 편안한 속옷 SET 슬림9네모팬티X편해브라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네모팬티 슬림은 여성 편안한 보정 기능을 갖춘 여성 사각 드로즈로, 안 입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에 답답하지 않은 보정력을 더한 제품이다.

편안한 당당함을 제공한다는 슬림9의 브랜드 가치에 맞게 기존 삼각팬티와는 다르게 Y존 압박 및 착색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동시에 몸에 착 달라붙는 완벽한 핏 또한 선사한다. 

부분별로 다르게 적용된 직조와 밴드가 하체를 슬림하게 잡아주고 뒷부분 셔링이 봉긋한 애플힙을 연출해 준다. 신축성 또한 우수하여 모든 체형에 상관없이 몸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새롭게 출시된 색상은 비침 걱정 없이 어디든 매치하기 좋은 아이보리, 발랄한 컬러 매치를 돕는 인디핑크 외 스카이블루, 민트, 레몬, 라벤더로 기존 블랙을 포함하여 총 7가지 컬러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는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