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8.03 14:49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화사한 톤업은 물론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SIGNATURE ESSENCE COVER TONE-UP BASE)’를 출시했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 피부 톤 보정과 피부 결 정돈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AGE 20’s 만의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보습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보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무너짐 방지를 위한 피지 흡착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묻어남 방지를 위한 코팅막 기술을 적용해 피부 표면에 얇은 코팅막을 한번 더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톤업 베이스 사용 후 24시간 메이크업 고정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첫 화장 그대로 메이크업의 유지력을 높여준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미세입자 파우더가 주름 및 굴곡진 곳까지 밀착돼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또 피부 표면을 덮는 왁스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메이크업 후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준다.

특히 제품은 개인별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어두운 피부 톤을 위한 핑크 베이스 ▲붉은 피부 톤을 위한 그린 베이스 ▲노란 피부 톤을 위한 퍼플 베이스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핑크는 광채 효과가 있는 핑크 색상의 베이스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벚꽃, 복숭아, 장미 추출물을 담은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윤기 있게 케어해준다.

그린은 붉은 피부에 적합한 그린 색상의 베이스로 깨끗하고 차분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병풀, 티트리, 로즈마리 잎 추출물을 담은 그린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퍼플은 황산화 성분이 담긴 퍼플 색상의 베이스로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엘더베리 추출물을 담은 퍼플 베리 콤플렉스를 함유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한편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백화점, 면세점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