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4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비주얼 핑크알로에 스타터패키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4일 '핑크알로에 스타터패키지' 문제를 공개했다.

이날 등장한 '비주얼 핑크알로에 스타터패키지 이성분에 아가격 실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은 빠른 진정효과와 자연유래 OOOOOOOO의 수분 락킹 시스템으로 피부를 빛나고 매끄럽게 만들어줍니다. O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8글자)"라고 문제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힌트는 '핑크알로에 스타터패키지'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실시간 정답은 '아카시아펩타이드'이다.

핑크알로 캐시워크 두번째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는 인공향료가 아닌 ㅇㅇㅇㅇㅇ 천연향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ㅇㅇㅇㅇㅇ에 ㄷㄹ어갈 단어는?" 퀴즈의 정답은 '알러젠프리'이다.

세번째 퀴즈 "핑크알로에 파하 워터는 수분 발효 ㅇㅇㅇㅇㅇㅇㅇ로 수분은 채우고 유분은 잡아주는 똑똑한 발효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ㅇ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의 정답은 '프로바이오틱스'이다.

마지막 문제 "핑크알로에 스타터 패키지 제품들은 모두 알로에 대표 진정 성분인 알로에 ㅇㅇㅇ의 14배 파워를 가지고 있는 핑크알로에의 매력을 느 낄 수 있는 제품" 퀴즈의 정답은 '에모딘'이다.

생알로에를 통째로 착즙해 80도 이상의 고온으로 가열하면, 알로에가 핑크빛으로 변신하는데, 이 때 진정효과를 내는 알로에 이모딘(ALOE-EMODIN)이라는 성분이 증가하게 된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비주얼 핑크알로에 퀴즈 및 정답 정리]

"피부 속과 표면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2중으로 수분보호막을 만들어주는 천연ㅇㅋㅅㅇㅍㅌㅇㄷ는 비주얼의 특허 받은 수분 잠금 성분입니다.천연보습인자와 피부 속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열어주어 수분자물쇠 역할을 하는 ‘비주얼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 속 이 성분은 무엇일까요"의 캐시워크 퀴즈 정답은 '아카시아펩타이드'이다.

"알로에보다 피부 진정에 더욱 탁월한 효과를 지닌 핑크 알로에는 3단계 공정을 거쳐서 만들어집니다. 여양소가 파괴되지 않는 저속 압착을 이용해 알로에를 통째로 착즙하고, 80도 이상의 고온에서 ㅌㅅㄱㅇㄱㅈ을 거쳐 마지막으로 동결 건조를 시키면 핑크알로에가 탄생됩니다"의 퀴즈 정답은 '특수가온공정'이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필링으로 데일리 물광 필링이라고도 불리는 파하(PHA) 필리! '비주얼 핑크알로에 글로우 워터' 속에는 자외선 걱정 없이 아침에도 편하게 쓸 수 있는 순한 필링 성분인 파하(PHA) 성분이 과감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제품속 파하(PHA)는 과연 몇 ppm이 함유되어 있을까요?"의 퀴즈 정답은 '10000ppm'이다.

"비주얼이 탄생시킨 새로운 홈케어 방법 ㅌㅋㅍ! 기초 토너와 크림만으로도 피부결은 부드럽게, 피부 속은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홈페어 팩! 화장솜만 있으면 쨈처럼 발라서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ㅌㅋㅍ은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토크팩'이다.

"비주얼 기초 라인의 핵심 원료인 핑크알로에는 생알로에보다 피부 진정효과가 더욱 탁월해진 원료입니다. 피부를 예민하게 만드는 유해 물질들을 억제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알로에 에모딘 함량이 ○○배 증가되었기때문입니다. 생알로에보다 핑크알로에가 피부 진정에 몇 배가 더 좋을까요?"의 퀴즈 정답은 '14'이다.

비주얼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
비주얼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 캐시워크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