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8.04 09:3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다날의 자회사 다날핀테크는 오는 31일까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과 페이코인 결제 고객 대상 아이스크림 50% 할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CU에서는 총 130여 가지 아이스크림 전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빙그레 투게더처럼 떠먹는 아이스크림류도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상품 15% 할인 이벤트도 중복 적용되어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니스톱은 페이코인으로 아이스크림 구매 시 결제금액의 50%를 페이백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에서도 50% 페이백 이벤트로 진행되며, 롯데푸드 빵빠레 5종이 대상이다. 해당 이벤트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반응은 폭발적이다. 

시작과 동시에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벤트 내용이 공유돼 일부 인기 품목은 품귀 현상을 빚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정보를 공유하면서 편의점을 옮겨 다니며 쇼핑하는 현상까지 벌어지고 있다.

가상자산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은 현재 도미노피자, 매드포갈릭, 교보문고, SSG페이, 골프존 등 업종 내 대표 브랜드를 포함해 총 6만 여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하다. 

최근 NGO 단체 러빙핸즈와 가상자산을 활용한 후원을 진행하는 등 결제 및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황용택 다날핀테크  대표는 "페이코인 사용자가 필요로 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