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4 11:00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픽스셀 몬스터 대용량 보조배터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픽스 셀 몬스터 대용량 보조배터리' 앱스토리몰 이벤트가 4일 실시됐다.

이날 등장한 픽스셀몬스터배터리 '노트북도 충전? 초고속 대용량 배터리 지금만 초특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픽스 셀 몬스터 배터리는 최대 3만mAh의 대용량으로 일반 충전보다 3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QC3.0과 노트북도 빠르게 충전 가능한 OO 고속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OO에 들아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번 캐시워크의 힌트는 '픽스 셀 몬스터 대용량 보조배터리'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실시간 정답은 'PD'이다.

두번째 퀴즈 "픽스 셀 몬스터 배터리는 최대 2A출력으로 타사대비 빠른 초고속 충전과 대용량으로 스마트폰 최대 15회 충전 뿐만 아니라 ㅇㅇㅇ 충전까지 지원합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노트북'이다.

픽스셀몬스터배터리 세번째 퀴즈 "픽스 셀몬스터 배터리는 타사대비 3배 빠른 충전 속도와 최대 15회까지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을 지원하며, ㅇ개까지 동시 충전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3'이다.

마지막 퀴즈 "픽스 셀 몬스터 배터리는 저가형과 다르게 장시간 충전에도 폭발 걱정없는 인증받은 ㅇㅇ ㅇㅇㅇ배터리를 적용했으며, 타사대비 3배 빠른 초고속 충전 포트와 대용량을 지원합니다"의 정답은 '리튬폴리머'이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