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4 10:55
폴햄 아우터 프리오더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b>정답</b>
폴햄 지코 패딩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폴햄 지코 패딩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4일 공개됐다.

이날 무신사 측은 "4일 오전 11시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 지코 패딩 9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폴햄 지코 패딩 첫번째 퀴즈 "'지코 패딩 90% 할인 쿠폰'은 1인 O매 증정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실시간 정답은 '2'이다.

폴햄 지코 패딩 두번째 퀴즈 "폴햄 단독 특가 '상의' 카테고리에 첫 번째로 진열된 '공용 오버핏 그래픽 반팔 티셔츠'의 색상은 총 몇 가지일까요?"의 정답은 '4'이다.

폴햄 지코 패딩 세번째 퀴즈 "폴햄과 지코가 함께한 'Alaska Air is Back' 영상의 재생 시간은 몇 초일까요?"의 정답은 '24'이다.

폴햄 지코 패딩 네번째 퀴즈 "'지코 패딩 9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무슨 요일일까요?"의 정답은 '수'이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폴햄 아우터 프리오더'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폴햄 아우터 프리오더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에이션패션이 폴햄 광고 모델인 지코의 가을·겨울 화보를 공개하고 화보 속 패딩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에이션패션은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을 통해 2020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광고모델 지코와 함께한 2020 가을·겨울 화보를 선공개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기본이 다한다'를 시즌 슬로건으로 '베이직 아이템들이 당신의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란 주제와 함께 베이직을 지코 특유의 세련미와 감성으로 풀어냈다.

지코가 착용한 알래스카패딩은 8월 4일부터 무신사를 시작으로 5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선판매 프로모션에서 지코의 폴햄 알래스카패딩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다운 압축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코X폴햄의 2020 가을·겨울 화보와 영상은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