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8.04 11:52

8월 휴가 시즌 맞이 이벤트도 준비

KT 직원들이 멤버십 '생일쿠폰'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KT)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KT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쿠폰' 서비스를 제공한다.

KT 멤버십 생일쿠폰은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외식, 테마파크, 쇼핑, 미디어 등 8가지 할인 쿠폰을 주는 서비스다.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등급과 관계없이 8개 제휴 브랜드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 없고 다른 멤버십 혜택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8월에 나오는 생일쿠폰은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4000원 할인, 던킨 글레이즈드 무료(커피 구매 시), 에버랜드 50% 할인, 시즌 TV쿠폰 5000원권, 매드포갈릭 와인 콜키지 1병 무료 또는 갈릭빠네 무료, GS프레시몰 최대 1만원 할인, 롭스 최대 4000원 할인 등이다.

생일 이틀 전부터 KT 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본인 이름이 포함된 생일축하 배너를 볼 수 있다. 이 배너를 클릭하면 8개 브랜드 쿠폰이 안내된다.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제휴 브랜드에서 쓸 수 있다.

KT는 생일쿠폰을 올 연말까지 연령별, 성별 이용 데이터에 따라 더 세분화할 예정이다. 

이성환 KT 상무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생일쿠폰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멤버십 빅데이터,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개인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8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멤버십 고객 대상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는 KT 포토북 서비스를 이용해 포토북을 만들고 SNS에 인증하면 호텔 숙박, 에어팟, 스타벅스 쿠폰 등을 주는 '포토북 만들고 호캉스 가자!' 이벤트가 열린다. 

테마파크, 키즈파크, 아쿠아리움 등에서 8월 한 달 입장 할인 혜택을 주는 '5Good 위크' 여름 시즌 이벤트도 한다. 롯데월드에서는 본인 및 동반 1인 50% 할인, 머리띠 증정, 아이스링크 무료입장을 지원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본인 및 동반 1인 40% 할인, 서울랜드에서는 2인권 최대 62% 할인, 키자니아에서는 2인 가족권 40% 할인을 제공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는 본인 및 동반 3인 최대 69% 할인, 하이원리조트에서는 객실 최대 67% 할인 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