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4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b>정답</b>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청담소녀 센서티브 생리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일 정답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4일 '청담소녀 센서티브 생리대' 문제가 공개됐다.

이날 등장한 '섬세한 당신을 위한, 청담소녀 생리대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청담소녀 센서티브 생리대는 숨쉬는 듯한 OOOO 백시트가 안팎의 공기를 순환시켜 피부를 산뜻하고 보송하게 유지시켜줍니다.OOOO에 들어간 단어는 무엇일까요 ?"라고 문제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힌트는 '청담소녀 생리대'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실시간 정답은 '에어스루'이다.

두번째 이어진 퀴즈 "청담소녀 센서티브 생리대는 ㅇㅇㅇㅇㅇ가 월경혈을 빠르게 흡수하고 흡수/확산 시트가 흡수된 혈을 고르게 분산시켜줍니다"의 정답은 '고흡수펄프'이다.

또 세번째 퀴즈 "청담소녀 센서티브 생리대는 3단계 흡수층, 360도 샘 방지설계 등 빈틈없는 ㅇㅇㅇ설계가 격렬한 움직임에도 샘없이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한다"의 정답은 '레이어'이다.

마지막 퀴즈 정답은 '대나무'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에 따르면 2020년 7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좋은느낌, 유기농본, 화이트, 오드리선, 청담소녀, 라엘, 라네이처, 뷰코셋, 순수한면, 콜만, 바디피트, 슈베스, 쏘피, 잇츠미, 나트라케어, 한나패드, 내츄럴코튼, 라라문, 예지미인, 허브데이, 위스퍼 순으로 분석되었다.​

청담소녀 생리대는 대나무 성분이 함유된 탑 시트 커버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고 편백나무 성분이 은은한 피톤치드 향을 발산해 청량감을 준다.

또한 철저한 원자재 위생관리로 이물질, 세균, 금속 물질을 철저히 모니터링하며 24시간 자동화 머니터링 시스템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간한다. 청단소녀 공식 홈페이지에는 대나무 탑 시트 안정성 검사 및 피부 자극 실험 결과, 암모니아 탈취율 실험 결과, 라돈 검사, 방사능 검사 등 여러 시험 결과지를 공개하고 있다.

4일 청담소녀생리대가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청담소녀생리대가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