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5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은 5일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캐시워크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폐가전을 무료로 버리고 싶을 때는? 무상방문수거' 첫번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가정에서 무료로 폐가전을 버리고 싶을 때는 OOOOOOOO으로 검색하시거나 연락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OOOOOOOO에 들어갈 번호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기입해주세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실시간 정답은 '15990903'이다.

두 번째 문제 "수거가능 품목 중 다량배출품목으로만 수거 신청시, O개 이상 신청하셔야 수거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다.

세번째 퀴즈 "폐가전 수거 신청은 인터넷, 모바일, ㅇㅇㅇ의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여기서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콜센터'이다.

네번째 문제 "가전제품을 고의로 훼손하였거나, 빌트인이나 상업용 냉장고처럼 ㅇㅇㅇㅇ된 제품들은 수거가 불가능 합니다"의 정답은 '맞춤제작'이다.

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폐가전 무상방문수거'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KERC 간편 예약! 무료 신청! 방문 수거!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캐시워크 이벤트 실시
KERC 간편 예약! 무료 신청! 방문 수거!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캐시워크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