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5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일 정답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배럴 싹쓰리위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일 정답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4일 '배럴 싹쓰리위크' 문제가 공개됐다.

이날 등장한 '배럴 26만원 싹쓰리쿠폰 증정! 쿠폰 받고 캐시도 받자'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핫 써머 바캉스 준비를 위해 배럴에서는 최대 26만원의 쿠폰을 지급하는 OO OOO OO를 진행합니다! OO OOO OO에 들어갈 배럴 이벤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기입해주세요.)"라고 문제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힌트는 '배럴 싹쓰리위크'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실시간 정답은 '배럴싹쓰리위크'이다.

두번째 퀴즈 "배럴 싹쓰리 쿠폰을 통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ㅇㅇㅇㅇㅇㅇ원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110000'이다.

세번째 문제 "배럴 싹쓰리 쿠폰과 더불어 배럴 신규 회원 가입 시 ㅇㅇㅇㅇ원의 추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적립금 혜택 금액은?"의 퀴즈 정답은 '3000'이다.

헨리와 전소미가 모델인 배럴 네번째 퀴즈 "배럴 싹쓰리 위크 동안 배럴 핏 의류 구매 시 배럴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인 ㅇㅇㅇ ㅇㅇㅇ ㅇㅇ를 받을 수 있습니다. ㅇㅇㅇ ㅇㅇㅇ ㅇㅇ에 들어갈 서프라이즈 사은품은?"의 정답은 '배럴핏스타터키트'이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배럴이 26만원 상당 휴가지원 쿠폰팩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럴이 26만원 상당 휴가지원 쿠폰팩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