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5 10:29
솔드아웃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b>정답</b>
솔드아웃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솔드아웃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5일 공개됐다.

이날 무신사 측은 "5일 오전 11시부터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솔드아웃 앱의 'catch up' 메뉴에서 정답을 확인하세요"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 "솔드아웃이 진행하고 있는 7~8월 거래 이벤트의 타이틀은 'OOO OOOO, Air Dior'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onemore'이다.

두번째 문제 "솔드아웃에서는 한정판 스니커즈 Today TOP 10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7위에 랭크된 스니커즈의 풀네임 마지막 두 글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파슬'이다.

세번째 문제 "솔드아웃에서는 한정판 스니커즈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현재 소개된 스니커즈 중 "우주에서 신기 좋은 스니커"라는 타이틀의 스니커즈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마스야드'이다.

네번째 퀴즈 "솔드아웃에서는 한정판 스니커즈 Today TOP 10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8위에 랭크된 스니커즈의 풀네임 마지막 네 글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시카고토'이다.

솔드아웃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