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6 08:42
오딜x오르템 오퀴즈 정답
오르템x오딜 오퀴즈 이벤트 문제와 정답이 오늘(6일) 공개됐다. (사진=OK캐쉬백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르템x오딜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6일 실시됐다.

이날 '오딜x오르템'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59분까지(9시·10시·11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오딜 오르템'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친구에게 퀴즈를 공유하면 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오딜x오르템 오퀴즈 오전 9시 첫번째 문제 "합리적인 고객맞춤 신개념 쇼핑을 지향하는 오!딜에서 진행하는 100% 국내산 도토리로 만들어진 오르템 도토리 타이트닝 포어 크림에서 도토리 추출물의 ㅇㅇ성분이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줍니다"의 퀴즈 정답은 '타닌'이다.

오딜x오르템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합리적인 고객맞춤 신개념 쇼핑을 지향하는 오!딜에서는 가성비 높은 뷰티 특가 딜을 진행 중인데, 그중 오르템 볼륨톡스 아이크림은 250ml의 대용량으로, ○○○○에 듬뿍~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퀴즈의 정답은 '얼굴전체'이다.

오딜x오르템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합리적인 고객맞춤 신개념 쇼핑을 지향하는 오!딜에서 진행하는 초특가 오르템 미라클 20초 퍼펙트 클렌징시트는 ○○○ 타입으로 클렌징 후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 물세안 없이 클렌징을 끝낼 수 있다"의 퀴즈 정답은 '노워시'이다.

오!딜은 오딜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기준의 최저가, 합리적인 상품, 고퀄리티의 세박자를 갖추고,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을 고객에게 맞춤 제공하는 소비자 중심의 신개념 딜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한편, 코스메틱 브랜드 오르템(OLTTAME)은 지난 5월 배우 한다감을 모델로 선정했다. 오르템(OLTTAME)은 자연에서 찾은 피부 과학이라는 모토로 가격과효능을 다 잡은 합리적인 코스메틱 브랜드다. 스킨케어부터 헤어, 바디까지 토탈 뷰티를 선보이며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며 뷰티시장을 긴장시키고 있다. 꼼꼼히 선별한 원료를 제대로 가공하고 배합하여 한 번만 사용해도 효능이 느껴지도록 기능성에 중점을 둬 탄탄한 마니아층을 두고 있다.

오딜x오르템에서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르템은 최대 7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딜x오르템에서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르템은 최대 7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