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7 01:42
'위플레이 시즌2' 하성운·JR과 신아영 (사진=엔큐큐)
'위플레이 시즌2' 하성운·JR과 신아영 (사진=엔큐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아영이 '위플레이 시즌2'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8일(토) 오후 7시 45분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 6회에서는 해양 체육대전이 열린 ‘상어의 섬’에 도착한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의 모습이 그려진다.

오직 1등만 살아남을 수 있는 '상어의 섬'에서 멤버들은 상어 밥이 되지 않기 위해 처절한(?) 승부욕에 불탔다.

이날 우아한 미모를 뽐내며 '여신 캐스터'로 등장한 아나운서 신아영과 ‘상어의 섬 해양체육대전 조직 위원장’ 래퍼 지조는 1등을 위해 거친 몸싸움도 불사하지 않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며 깜짝 놀랐다.

'위플레이2'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2013년 SBS ESPN 아나운서로 데뷔한 신아영은 SBS Sports ‘베이스볼S’, KBS2 ‘볼쇼이영표’ 등 스포츠 프로그램은 물론, 최근 TV조선 ‘별별체크’, STATV ‘숙희네 미장원’, MBC every1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영화 왓 수다’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신아영이 출연하는 ‘위플레이 시즌2’ 6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는 8일(토)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9일(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