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7 00:53
'노는언니' 박세리, 남현희, 곽민정, 정유인, 이재영, 이다영 (사진=곽민정 SNS)
'노는언니' 박세리, 남현희, 곽민정, 정유인, 이재영, 이다영 (사진=곽민정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노는언니' 곽민정이 공개한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곽민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는 언니❤️(못 노는 언니)ㅎㅎㅎ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 8월 4일 화요일 저녁 8시30분 첫 방송됩니다!! 박세리 남현희 곽민정 정유인 이재영 이다영.#노는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시원한 강을 배경으로 박세리, 남현희, 곽민정, 정유인, 이재영, 이다영이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개성있는 포즈와 빼어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노는 언니' 1회에서 멤버들은 '갈비의 성지' 태릉의 한 갈빗집에 모여 첫 상견례를 가졌다. 나이도 종목도 많이 다른 언니들은 다소 어색한 분위기 속에 첫 인사를 나눴다. 그러나 돼지갈비 조찬을 함께 하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서열을 정리하고 서로에게 궁금한 질문들을 해결해 나가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이후 강촌으로 떠난 이들은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방송 말미 2회 예고에서 언니들의 MT에 유세윤, 장성규, 광희 등 이른바 '저세상 텐션' 3인방이 합류한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