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만수 기자
  • 입력 2020.08.06 16:31

호텔 내에서 즐기는 이색 감성 플레이스…빈백 쇼파·인디언 텐트 등 이국적 분위기 연출

라한셀렉트 경주는 8월 한 달 간 빈백 쇼파의 대명사 요기보(Yogibo)와 제휴를 통해 호텔 내 투숙객 전용 ‘요기보 가든’을 운영한다. (사진제공=라한호텔)
라한셀렉트 경주가 빈백 쇼파의 대명사 요기보(Yogibo)와 손잡고 운영하는 투숙객 전용 ‘요기보 가든’. (사진제공=라한호텔)

[뉴스웍스=최만수 기자] 라한호텔 내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는 8월 한 달 간 빈백 쇼파의 대명사 요기보(Yogibo)와 제휴를 통해 호텔 내 투숙객 전용 ‘요기보 가든’을 운영한다.

글로벌 빈백 쇼파 브랜드 ‘요기보’와의 협업을 통해 마련된 ‘요기보 가든’은 호텔 내 2층에 위치한 200평대 규모의 야외 루프가든 공간으로, 빈백 쇼파를 비롯한 다양한 요기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투숙객 전용 이색 공간이다.

체형이나 자세,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요기보 빈백 쇼파 30여 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인디언 텐트와 캠핑 테이블, 알전구 조명, 빔 프로젝터 스크린 등 감성 피크닉을 위한 호텔 내 이색공간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요기보 가든에는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9시 사이에는 하와이관광청과 손잡고 하와이 테마 스페셜 영상을 상영하는 등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포토존 스팟, 요기보 로고 조형물을 비롯해 요기보 가든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보문호수 전망과 보문단지 야경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라한셀렉트 경주는 ‘요기보 가든’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기보 가든을 즐기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라한셀렉트 경주 숙박권, 요기보 쇼파, 요기보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요기보 가든 내 마련된 빈백 쇼파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QR코드도 제공한다.

곽영호 라한셀렉트 경주 총지배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라한셀렉트 경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한층 낭만적인 경주여행의 추억을 선물하고자 호텔 내 루프가든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보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