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08 18:02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효리·비, 광희 (사진=놀면 뭐하니 SNS)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효리·비, 광희 (사진=놀면 뭐하니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놀면 뭐하니'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와 광희의 다정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최근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 "핫한 아이돌의 필수 코스!싹쓰리도 한 번 해봤습니다드디어 이루어진 싹쓰리의 꿈★2배속 소취! 릴댄 소취!! 오또케송 소취!!!#오늘은_수발놈_아님#프로MC_광희#싹쓰리#SSAK3#놀면뭐하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한 촬영장에서 인터뷰를 하고 춤을 추는 혼성그룹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효리의 남다른 광희 사랑과, 광희의 어색한 웃음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한편,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는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에게 첫 1위 트로피를 안겨준 '엠카운트다운'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특히 첫 데뷔 무대 대기실에서는 야무지게 립을 뜯던 싹쓰리가 이번에는 해산물 파티를 열었다. 회부터 전복, 산낙지, 소라 등 각종 해산물로 한 상이 차려진 대기실에는 마치 소문이 난 듯 소유, 틴탑 등 선배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았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