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0 10:23
엘레쎄 빅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엘레쎄 빅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엘레쎄 빅세일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10일 공개됐다.

이날 무신사 측은 엘레쎄 빅세일 관련 "10일 오전 11시부터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엘레쎄 빅세일'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엘레쎄 빅세일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엘레쎄 빅세일 첫번째 퀴즈 "'엘레쎄 3행시 이벤트'의 경품인 '엘레쎄 빅로고 레귤러핏 반팔 티셔츠'의 컬러는 총 몇 가지일까요?"의 정답은 '6'이다.

두번째 퀴즈 "엘레쎄는 1959년 시작된 OOOO 헤리티지의 오리진을 가진 스포츠 스트릿웨어 브랜드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이탈리아'이다.

세번째 "엘레쎄 빅세일 상품 중 '20 F/W 신상품' 카테고리의 세 번째 상품 컬러는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블루'이다.

네번째 "엘레쎄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우산'은 선착순 몇 명에게 증정할까요?"의 정답은 '100'이다.

엘레쎄 다섯번째 퀴즈 "'엘레쎄 3행시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8월 며칠일까요?"의 정답은 '27'이다.

한편, 무신사와 엘레쎄는 10일 빅쎄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엘레쎄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며 로고 티셔츠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