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훈 기자
  • 입력 2020.08.10 14:32
이동윤(왼쪽) 소아암환우돕기 마라톤조직위원장과 길광하(오른쪽)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이 서울시의사회관에서 소아암 환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제공=애큐온캐피탈)
이동윤(왼쪽) 소아암환우돕기 마라톤조직위원장과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이 서울시의사회관에서 소아암 환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애큐온캐피탈)

[뉴스웍스=이정훈 기자] 애큐온캐피탈이 서울시의사회관에서 소아암 환아들의 치료 지원을 위해 후원금 1500만원을 소아암환우돕기 마라톤조직위원회에 기탁했다.

회사는 지난 2017년부터 '소아암환우돕기 서울시민 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소아암 환아 가족을 돕고 있다. 

후원금은 애큐온캐피탈 임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임직원 기금에 회사 차원에서 조성한 전사 기부금을 더해서 마련했다. 위원회는 삼성서울병원과 신촌세브란스병원 사회사업팀으로부터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수혜 대상자 6명, 염증성장질환회에서 추천받은 3명에게 전달했다.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은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이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고 하루빨리 안전하게 치료를 마치고 건강을 되찾기를 바란다"며 "애큐온의 작은 정성이 환아와 가족분들게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