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0 14:26
좋은느낌 린넨블렌딩 캐시슬라이드 퀴즈 정답
좋은느낌 린넨블렌딩 캐시슬라이드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10일(오늘) 오후 2시 '좋은느낌 린넨블렌딩'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문제가 추가로 공개됐다.

이날 좋은느낌 린넨블렌딩 캐시슬라이드 문제는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린넨블렌딩은 통기성 좋은 ㅍㄹㅅㅅ 린넨을 유기농순면과 함께 블렌딩해 더욱 산뜻해요!"라고 물었다.

이번 문제의 힌트는 네이버에 '좋은느낌 린넨블렌딩'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프랑스산'이다.

유한킴벌리는 국내 최초로 생리대에 린넨 소재를 적용한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린넨블렌딩'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기존 유기농 순면 커버에 프랑스산 린넨을 더해 부드러움을 주고 통기성까지 강화했다. 유기농 순면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쓰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을 말한다.

커버는 린넨 30%, 유기농 순면 70% 비율로 구성해 건조 속도와 성능을 높이고 산뜻한 느낌을 주도록 했다.

커버뿐만 아니라 날개를 포함해 피부가 닿는 면 전체에 유기농 순면, 천연 마섬유 등 천연 섬유 커버를 사용했다. 국제특허를 받은 기술을 적용해 좋은느낌 기존 제품보다 흡수가 빠르다.

좋은느낌 린넨블렌딩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8월10일(월요일)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