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8.10 16:46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사진제공=맘스터치)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사진제공=맘스터치)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맘스터치가 여름 시즌을 맞아 내슈빌 스타일을 도입한 매운맛 신메뉴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오는 11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내슈빌 핫치킨 버거(단품/세트),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팩으로 구성되며 신규 사이드 메뉴로 코울슬로, 랜치소스도 선보인다.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매콤한 특제 핫치킨 소스를 입힌 통다리살 패티에 코울슬로와 화이트치즈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자사 버거 메뉴인 불싸이 버거와 살사리코 버거의 중간 단계 매운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출시됐다. 내슈빌 핫통다리는 특제 핫치킨 소스와 시즈닝으로 버무린 통치킨 다리살을 매콤한 맛으로 선보인 치킨이다. 

사이드 메뉴로 출시되는 코울슬로는 양배추와 적채 등 입맛을 돋우는 야채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랜치소스는 치킨 또는 콤보세트와 함께 구매 시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맘스터치는 신메뉴를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내슈빌팩'도 출시한다. 내슈빌 핫치킨 버거와 내슈빌 핫통다리 1조각, 코울슬로, 케이준양념감자, 랜치소스로 구성된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내슈빌팩을 구매하는 고객은 펩시콜라 500㎖를 받을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새로운 맛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의 색다른 매운맛으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살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