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8.10 21:15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마치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윤현민과 최명길의 서늘한 만남이 포착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윤현민(황지우 역)이 자신의 결혼 기사 오보를 바로잡기 위해 최명길(김선희 역)과 날 선 대치를 벌인다.

앞서 황지우(윤현민 분)와 김선희(최명길 분)는 강진호의 납골당에서 한 차례 팽팽한 공방전을 가진 바 있다. 황지우는 "강진호한테 김수정은 아무 의미 없는 사람이었습니다"라고 선을 그으며 서현주에게 접근하지 말 것을 경고했고, 분노에 휩싸인 김선희는 자신의 딸인 한서윤(조우리 분)과 황지우의 결혼 기사를 보도하며 보는 이들을 소름 끼치게 했다.

황지우가 김선희의 폭주를 막을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 가는 가운데, 두 사람이 카페에서 만남을 가지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을 감싸고 있는 무거운 분위기는 보는 이들까지 얼어붙게 한다. 굳은 표정의 황지우와 여유로운 미소를 띠는 김선희가 대비되면서 그들이 나눈 대화에도 궁금증이 샘솟는다.

특히 김선희의 입에서 나온 예상 밖의 인물에 황지우는 놀람을 감추지 못한다고. 이에 황지우를 당황하게 만든 김선희가 꾸미고 있는 일이 무엇일지, 황지우는 이 위기를 무사히 넘어갈 수 있을지 오늘(10일) 밝혀질 이야기에 이목이 더욱 집중된다.

윤현민, 최명길의 끝을 알 수 없는 갈등은 오늘(10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