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1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실시되면서 정답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앱스토리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11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앱스토리몰 럭키백' 문제가 공개됐다.

이날 등장한 '에어팟 프로가 2만원대? 꽝없는 앱스토리몰 럭키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에어팟 프로부터 40만 원 대 블루투스 헤드폰까지 최대 OO% 할인이 적용된 블루투스 럭키백으로전문 MD가 고품질의 제품을 직접 구성하여 꽝없는 구매가 가능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문제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힌트는 '앱스토리몰 럭키백'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실시간 정답은 '93'이다.

두번째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유토비용을 최소화한 가성비 높은 블루투스 럭키백으로 최소 4만원대부터 최대 40만원대까지 유명 브랜드 신상 및 베스트 제품 ㅇㅇ종으로 구성된 한정수량 이벤트다"퀴즈의 정답은 '26'이다.

세번째 "앱스토리몰 럭키백의 상품은 소비자가 O만 원 이상으로 구성된 블루투스 럭키백으로 에어팟 프로부터 갤럭시 버즈 플러스, 젠하이저까지 유명 브랜드 제품을 손해없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럭키백 앱스토리몰 마지막 문제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3만원으로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꽝없는 블루투스 럭키백으로 유통 비용을 최소화한 ㅇㅇㅇ 높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의 퀴즈 정답은 '가성비'이다.

앱스토리몰은 고가의 음향기기를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랜덤박스 이벤트 '앱스토리몰 럭키백'을 실시한다.

'앱스토리몰 블루투스 럭키백'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각종 블루투스 음향기기로 구성된 랜덤 박스 이벤트로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전문 MD가 선별한 고품질 제품 26종을 대상으로 한다. 앱스토리몰 블루투스 럭키백을 구매하면 26종 중 하나의 제품이 랜덤으로 배송되어 꽝 없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에이팟 프로가 고작 2만원대? 잘나가는 인기제품만 모았다! 앱스토리몰 럭키백
에이팟 프로가 고작 2만원대? 잘나가는 인기제품만 모았다! 앱스토리몰 럭키백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