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1 16:00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니모샤워기 캐시워크돈버는퀴즈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니모샤워기' 이벤트가 11일 오후 4시 실시됐다.

이날 등장한 '수돗물 유충걱정 NO 우리집 안심지지키미 니모샤워기 특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인천 적수사태 이후 2020년 또 다시 수돗물에서 OO이 나오는 OO사태가 일어나 시민들이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니모샤워기의 세디먼트 필터는 5마이크론 이상의 크기의 어떠한 이물질이라도 완벽하게 차단합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번 캐시워크 퀴즈의 힌트는 '니모샤워기'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유충'이다.

이어 두 번째 퀴즈 "수돗물 유충이 인천 전 지역과 경기도 시흥시 및 화성시, 수원시의 일부 지역 뿐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기능성 샤워기 대명사 니모샤워기는 ㅇㅇㅇㅇ ㅇㅇ가 있어서 물속 부유물, 찌꺼기, 유충 차단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세디먼트필터'이다.

세 번째 퀴즈 "4가지 무줄기 모드의 니모샤워기는 방식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기능성 샤워기다. 니모샤워기는 현재까지 ㅇㅇㅇ만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샤워기"의 정답은 '100'이다.

네 번째 퀴즈 "니모샤워기의 대표 기능은 세디먼트 필터 물속 이물질 차단, 4가지 모드의 물줄기, 베르누이 수압상승, OO효과가 있습니다. 니모샤워기는 가장 권위있는 물관련 인증마크로 세계보건기구(WHO)가 공식지정한 미국위생협회(NSF)에서 당당하게 표준규격으로 인증 받았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절수'다.

한편, '니모샤워기'는 NSF 인증을 받은 세디먼트 필터를 사용하고 있다. 세디먼트 필터는 500억개 그물망이 엮인 섬유조직으로 롤링 타입의 필터다. 해당 필터는 다층구조로 형성되어 있으며 오염물 크기에 따라 거르는 층이 자연스럽게 나눠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세디먼트 필터를 통해 오염물들이 여러 섬유조직 층을 통과하면서 5마이크론 이상의 오염물과 분순물이 걸러진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NSF인증 세디먼트필터 우리집 안심지키미 수돗물 유충 걱정 NO! 니모 샤워기 불순물 안심 제거 4 Way
NSF인증 세디먼트필터 우리집 안심지키미 수돗물 유충 걱정 NO! 니모 샤워기 불순물 안심 제거 4 Way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