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3 01:23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임창정 (사진=TV조선 인스타그램)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임창정 (사진=TV조선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의 임창정을 위한 노래 선물이 눈길을 끈다.

12일 TV조선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랜만이야-감성웅 감성 장인 발라드웅이 부르는 #오랜만이야 크...임영웅 당신이란 사람은....오늘도 귀호강한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임영웅이 임창정의 '오랜만이야'를 완벽하게 소화해 주위를 놀라게 한다.

또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영상에서 임창정은 찐팬 영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불러줬다. 

한편, 이날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레전드 임창정과 한여름 밤 남자들의 진한 우정이 느껴지는 '한잔 포차'를 개장했다.

임창정은 자취생 시절 추억의 음식인 '고추장찌개'를 직접 요리해 트롯맨 F4에게 건넸다. 평소 임창정을 롤모델로 언급해온 영탁은 낭만적인 포차 분위기에 취해 임창정의 최고 명곡인 '소주 한잔'을 열창, 진한 감성을 더했다. 이찬원도 '날 닮은 너'를 선보였다.

특히 매운맛 마니아로 알려진 임창정은 후배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특별히 최고 매운 단계 불족발을 직접 공수해왔다. 이에 임영웅은 "저도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푼다"며 시식에 돌입, 임창정과 대결에 나섰다. 하지만 임영웅은 불족발을 한 입 먹자마자 눈물, 콧물을 쏟더니 급기야 촬영장을 벗어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