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3 10:00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빌리엔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빌리엔젤 은 13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등장한 '앵콜기획! 빌리엔젤 거짓말 같은 할인율 42%'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빌리엔젤은 업계 최초로 디저트를 새벽배송이 가능한 OOOOOO를 런칭하였습니다. OOOOOO는 1년 365일 내내 단 하루만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빌리엔젤'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실시간 정답은 '프레시메이트'이다.

두번째 퀴즈 "8월13일 빌리엔젤 ㅇㅇㅇㅇㅇㅇ 런칭! 신제품 소식과 대박할인 이벤트를 내 폰에서 바로 확인하고 음료 케이크 스탬프를 모아 혜택을 배로 받는 빌리엔젤 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어플리케이션'이다.

세번째 퀴즈 "우리회사는 생일 때 케이크도 챙겨죽든?! 직원들의 기념일에 맞춰 케이크를 원하는 곳으로 배송해주는 만족도 높은 기업 복지서비스! 빌리엔젤이 업계최초로 진행하고 있는 케이크 ㅇ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구독서비스'이다.

네번째 퀴즈 "쫀득한 꼬끄와 달콤한 필링, 빌리엔젤이 프랑스 전통 레시피로 직접 만든 디저트 ㅇㅇㅇ. 지금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8월13일 빌리데이를 맞아 무려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마카롱'이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빌리엔젤의 밀크 크레이프와 당근케이크는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 100’에 선정된 케이크로, 매일 가장 신선한 당근과 좋은 원유를 골라 만든 빌리엔젤 최고의 인기케이크이다. 빌리엔젤은 크레이프 생산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10년간의 레시피 개발과 양산화 기술의 집약된 국내 유일무이한 밀크 크레이프를 생산하고 있다.

프레시메이트는 프리미엄디저트 브랜드 '빌리엔젤'과 3자 물류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케이크, 마카롱 등 디저트 전반에 대한 물류서비스를 시작했다.

프레시메이트는 자체 스마트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빠르게 물품을 배송할 수 있으며, 공급자인 빌리엔젤은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국의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빌리엔젤 캐시워크 퀴즈 문제와 정답 정리]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 100에 선정된 빌리엔젤의 대표 케이크는 ㅇㅇ케이크 입니다. 빌리엔젤 창립 기념일을 맞이하여 30% 할인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는 빌리엔젤 ㅇㅇ케이크! ㅇㅇ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당근'이다.

"빌리엔젤은 디저트 업계 최초 주7일 ㅇㅇㅇㅇ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1시에 주문하면 내일 아침 7시 전에 도착해, 신선한 케이크를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ㅇㅇㅇㅇ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새벽배송'이다.

"빌리엔젤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크레이프 자동화라인 시스템을 특허받아, 깊은 맛의 ㅇㅇㅇㅇㅇㅇ 케이크를 자랑합니다.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얇게 구워낸 크레페를 쌓아올린 시그니처 빌리메뉴 ㅇㅇ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밀크크레이프'이다.

매달 13일은 빌리엔젤 빌리데이 세일데이
매달 13일은 빌리엔젤 빌리데이 세일데이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