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4 01:22
에이프릴 나은·채경·예나 (사진=엔큐큐)
에이프릴 나은·채경·예나 (사진=엔큐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플레이 시즌2' 강호동과 하성운이 ‘쫄보 콤비’로 거듭났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에서는 불볕더위를 시원하게 강타할 ‘유령의 섬’에 발을 들인 해양소년단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안일권, 에이프릴 나은, 채경, 예나는 일곱 멤버들과 함께 세상 짜릿한 공포와 저세상 몸 개그를 선보이며 역대급 ‘납량특집’을 예고했다.

이날 에이프릴 채경, 나은, 예나는 로맨틱한 고백 편지의 주인공 후보로 등장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고 한다. ‘위플레이 시즌2’를 연출한 김주형PD에 따르면 에이프릴은 상큼한 ‘과즙상’ 외모와 함께 털털함으로 무장, 으스스한 촬영 현장을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첫 등장부터 긴 머리를 늘어뜨려 처녀 귀신을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나타난 채경, 나은, 예나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하지만 특유의 깨발랄한 ‘장꾸(장난꾸러기) 매력’을 곧바로 선보이며 멤버들을 안도하게 했다.

한편, 에이프릴 채경, 나은, 예나는 자신이 고백 편지의 주인공임을 증명하기 위해 천연덕스러운 연기부터 코믹한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역대급 연기력’을 선보인다고 한다.

오싹한 대반전을 일으킨 고백 편지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위플레이 시즌2’ 7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는 15일(토)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16일(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