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수현 기자
  • 입력 2020.08.13 17:39
이오석 한전KDN 상임감사가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한전KDN)

[뉴스웍스=이수현 기자] 이오석 한전KDN 상임감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고 시민들의 사회적 경제에 대한 인식 확산을 위한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회적기업연구원에서 시작한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해 다음 참가자에게 전달하고 SNS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관련 응원 문구를 알리는 소셜 릴레이 캠페인이다.

전남 농업기술원 박홍재 원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이오석 상임감사는 다음 주자로 전력그룹사인 한국서부발전 최향동 상임감사와 한전KPS 문태룡 상임감사를 지명했다.

이오석 상임감사는 “봉산개도 우수가교라는 말처럼 산이 막히면 길을 뚫고 물을 만나면 다리를 놓듯이 많은 어려움에 봉착되어 있지만 함께 노력한다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며 “이런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전KDN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물품구매를 비롯한 많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회적경제기업 상품 구입은 e-store36.5+에서 할 수 있으며 전남지역 사회적경제기업 상품은 전남사회적경제쇼핑몰 녹색나눔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