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8.14 11:44
(이미지제공=롯데하이마트)
(이미지제공=롯데하이마트)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삼성 브랜드 위크'를 펼친다.

기획전에선 '위너 스페셜 프라이스'와 냉방 가전 시즌오프 모델, 이사·혼수에 필요한 가전 추천 모델을 선보인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전국 매장,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진행된다. 

위너 스페셜 프라이스는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삼성전자 상품을 특별 행사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소비자가 직접 갖고 싶은 가전 제품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는 17일 공개되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7가지 상품을 매일 하나씩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선정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겐 최대 1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모두 이용하면 주는 혜택도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이나 롯데ON에서 삼성 브랜드 위크 기획 모델을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매장에서 결제한 금액의 2%를, 엘포인트로 2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23일까지 엘포인트 적립, 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행사 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95만포인트까지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른 추가 적립 혜택도 있다.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3000포인트부터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증정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가 기준으로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특히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엘포인트 5만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고 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롯데ON에서는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하고 여기에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7%를 최대 10만원까지 추가로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기획전에 소비자 의견을 직접 받고 반영해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준비한 풍성한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