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5 03:12
제시 (사진=피네이션)
제시 (사진=피네이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제시(Jessi)의 새 앨범 수록곡 'Numb(넘)'의 뮤직비디오가 추가로 스페셜 공개됐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 수록곡 'Numb'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Numb'은 808 사운드를 기반으로 잔잔한 멜로디에 제시만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연인과의 힘든 과정에 대한 감정 변화를 일주일이라는 시간의 흐름 따라 표현한 곡으로, 또 다른 수록곡 ‘STAR(스타)’와 더불어 꾸준히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졌던 곡이기도 하다. 

소속사 관계자는 "’Numb’은 '눈누난나'와 타이틀곡 선정을 두고 마지막까지 고심을 거듭하게 했던 곡으로,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함을 담아 'Numb'의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제시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눈누난나'는 발매 3주차가 지난 현재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최대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갈수록 뜨거운 인기를 구가 중이다.  

특히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과 비, 박재범, 싸이, 소유, 김숙, 헨리, 에릭남, 오나라, 전소민, 러블리즈 미주, 티파니 영, 박산다라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동참 중인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는 일반인들의 참여로까지 이어지며 틱톡 챌린지 조회수 총합 3200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