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8 08:56
러블리즈는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b>류수정</b>, 정예인 (사진=러블리즈 SNS)
러블리즈는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사진=러블리즈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미니 7집 'UNFORGETTABLE' 컴백 스케줄러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미니 7집 'UNFORGETTABLE'의 컴백 스케줄러를 오픈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지난 17일 오픈한 커밍순 영상의 마지막 장면이었던 배경과 함께 프로모션 일정들이 담겨있다. 러블리즈는 오는 19일과 20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21일은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될 전망이다. 이어 'UNFORGETTABLE'의 정보를 엿볼 수 있는 리릭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쉴 틈 없이 공개하며 러블리즈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달래줄 예정이다.

커밍순 영상으로 공식적인 컴백을 알린 러블리즈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사운드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영상에 담아내며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과연 'UNFORGETTABLE'를 통해 러블리즈가 그려나갈 판타지 스토리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랫동안 러블리즈의 컴백을 기다려준 러블리너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앨범을 준비했다"라며 "러블리즈와 팬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