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훈 기자
  • 입력 2020.08.18 11:56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의 'ㅊㅊㅊ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우리은행)

[뉴스웍스=이정훈 기자]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우리WON뱅킹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ㅊㅊㅊ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ㅊㅊㅊ이벤트 중 첫 번째 자음 'ㅊ'은 축하의 '축하해요! WON뱅킹 1주년!' 이벤트를 의미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월 29일까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1주년 축하메시지를 작성하면 애플 에어팟프로(1명), BHC 치킨(20명), 스타벅스 돌체라떼(500명), GS편의점 상품권(1,0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두 번째 자음 ㅊ은 초대의 '초대해요! WON뱅킹으로!' 이벤트다. 초대해요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우리은행 페이스북에서 WON뱅킹 1주년 이벤트 공유고객 대상으로 고급 골프우산(3명), 초대형 백조튜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4명)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세 번째 자음 ㅊ은 처음의 '처음이에요! WON뱅킹은!'이란 이벤트로 오는 9월 29일까지 우리WON뱅킹 앱 최초 설치 후 로그인한 고객에게 초코칩 쿠키 모바일 교환권(5,0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모두 중복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우리WON뱅킹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WON뱅킹으로 발전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