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1 02:33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과 김종민 이진호 (사진=위플레이 시즌2)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과 김종민 이진호 (사진=위플레이 시즌2)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플레이 시즌2' 김종민과 이진호가 해양소년단에게 "넌 내 상대가 안 돼!"라고 외쳤다.

22일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 8회 스페셜 게스트로 가수 김종민과 개그맨 이진호가 ‘무논리 해커 콤비’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해커 김종민, 이진호에게 급 소환, ‘우주행섬’에 도착한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의 모습이 그려진다. ‘위플레이 시즌2’를 연출한 김주형PD에 따르면 김종민, 이진호는 쉴 새 없이 빵빵 터지는 입담과 함께 매 게임 승부욕을 발동하며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우주식량 연구소’ 퀘스트 전 식품 가공학과 출신이라고 밝힌 이진호는 절대 미각과 함께 예리한 눈썰미로 베일에 싸인 과일의 원산지를 정확하게 알아내 해양소년단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위플레이 시즌1’에 이어 외장하드를 잃어버린 ‘어리바리’ 해커로 돌아온 김종민은 특유의 ‘간헐적 천재美’를 보여줄 예정이다. ‘UFO 챔피언스 리그’ 우주하키 게임에서 김종민은 빈 곳을 정확하게 파고드는 스킬을 선보이며 “넌 내 상대가 안 돼!”라고 무한 반복, 일곱 멤버들을 자극했다.

한편, 형들에게 쪼렙(?)이라고 불리던 JR은 강스매싱이 돋보이는 ‘원샷원킬’ 우주 하키 실력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팬심을 홀릴 예정. 이날 JR은 “오늘 좀 되는 날”이라고 외치며 해커 김종민과 ‘역대급’ 막상막하 대결을 예고했다.

높은 텐션과 거침없는 예능감을 마구 뽐낸 해커 김종민과 이진호가 함께한 ‘위플레이 시즌2’ 8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는 22일(토)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23일(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