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8.21 09:3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트라발라닷컴이 바이낸스 체인과 협력하여 차세대 온라인 여행사(OTA)를 개발한다. 

트라발라닷컴은 바이낸스 체인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개발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발전된 탈중앙화 기능을 단계적으로 도입하여 여행자와 여행 공급자에게 고유한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라발라닷컴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여행 예약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후안 오테로 트라발라닷컴 최고경영자(CEO)는 “바이낸스 체인과의 협업은 트라발라닷컴 및 플랫폼 내 사용되는 자체 토큰인 AVA가 여행 예약에 분산화 기술에 접목되어 보다 발전된 여행 예약 서비스로 발돋움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다”라고 말했다. 

트라발라닷컴은 토큰화된 보상을 인센티브로 통합하여 분산화된 리뷰, 숙박 예약, 친구 추천 시스템, 판매 인력(조직)과 같은 주요 특성들을 살린 계획들을 기반으로 글로벌 차세대 웹 3.0 OTA로 부상할 예정이다.

바이낸스 체인은 작년 4월 처음 공개된 바이낸스 자체 블록체인으로 낮은 거래 수수료와 빠른 정보처리속도 등 강점을 가지고 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은 바이낸스 체인 개발 커뮤니티(BCDC)가 올해 4월 백서를 공개한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을 가진 디앱용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