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2 11:58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 (사진=엔큐큐)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 (사진=엔큐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플레이 시즌2’ 하성운과 JR, 정혁이 검은색 정장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22일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 8회에서는 퀘스트 항해 도중 해커들에게 소환, 우주선에 빨려 들어가 ‘우주행섬’에 도착한 해양소년단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화 ‘맨 인 블랙’을 연상케 하는 슈트 차림으로 우주에 끌려온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은 ‘해커 브라더스’ 김종민, 이진호를 상대로 치열한 우주 전쟁을 벌인다. 끝없는 대결 속에서도 ‘공식 모델’ 정혁과 ‘용맹 병아리’ 하성운의 완벽한 슈트핏은 시청자들의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일곱 멤버들은 청소기를 활용하는 ‘정신줄 버스터즈’ 퀘스트에서 서로의 정신줄(?)을 흡입하기 위해 거짓 연합 작전을 벌이는 등 비명과 배신이 난무하는 폭풍   대결을 펼쳤다.

‘막내’ JR은 형들의 혈투 속에서 은밀하게 이동하며 급습의 기회를 노렸지만, 결국 구석에 몰리면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구석에 몰리면서 “오지 마세요”를 간곡하게 외친 JR의 모습은 8회에 대한 기대감을 무한 자극했다.

한편, ‘위플레이 시즌2’ 8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내일(22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23일(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