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8.21 15:17
bhc치킨 '골드킹 순살'. (사진제공=bhc)
bhc치킨 '골드킹 순살'. (사진제공=bhc)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bhc치킨은 '골드킹 순살'이 출시 한 달 만에 '뿌링클 순살'에 이어 순살 메뉴 판매 2위로 등극했다고 21일 발표했다. 

bhc치킨은 지난해 말 선보인 골드킹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7월 골드킹 순살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구성된 치킨으로 튀김옷에 쌀가루를 더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접목한 골드킹 시리즈가 소비자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아 이번 골드킹 순살의 성공 가능성을 일찌감치 예견했다"며 "골드킹 순살은 부동의 순살 메뉴 순위를 단기간에 뒤흔든 메뉴인 만큼 향후 골드킹 시리즈 인기 제고는 물론 부분육 시장에서의 bhc치킨 주도권 확보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