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4 02:24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b>류수정</b>, 정예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새로운 미니 7집  'UNFORGETTABLE'의 트랙리스트와 리릭 스포일러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공식 SNS에 9월 1일 발매하는 미니 7집 'UNFORGETTABLE'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UNFORGETTABLE'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러블리즈는 총 여섯 개의 곡을 담아 팬들 곁에 돌아온다. 그중 눈길을 사로잡은 트랙은 단연 타이틀곡 'Obliviate'다. 'Obliviate'는 그동안 러블리즈와 수많은 호흡을 자랑한 'Razer'의 새로운 프로듀싱팀인 'Stardust'가 참여해 러블리즈의 강렬한 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 5월 첫 솔로 앨범 'Tiger Eyes'로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류수정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지난 22일 타이틀곡 'Obliviate' 가사 일부를 최초 공개한 러블리즈는 몽환적이면서도 애절함을 담은 가사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과연 러블리즈는 어떤 색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커밍순 영상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레일러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러블리즈는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판타지 스토리로 가요계를 가득 채울 전망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9월 1일, 1년 4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해 미니 7집 'UNFORGETTABLE' 타이틀곡 'Obliviate'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